안녕하세요 고객님 홈스타일 종합쇼핑몰 아라비안입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뒤로가기

자주묻는질문

+ MORE
  • [ 취소/교환/반품 ] 교환/반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아라비안 입니다.


    생활용품

    (카테고리 내 수납/정리용품/주방용품/생활용품/패브릭/소가구 해당제품)


    배송 완료 후,15일 이내로 아라비안 고객센터(031-455-1001)혹은 게시판으로 교환/반품을 신청해주세요.

    통보를 하지 않거나,기간 내 도착하지 않은 건은 제품을 사용한 것으로 간주하여 반품 및 교환이 불가 합니다.

    교환/반품은 상품에 따라 택배사가 달라 게시판이나 아라비안 고객센터(031-455-1001)로 연락 주시면 회수 신청을 진행해드립니다.

    주문 실수 혹은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상품의 포장 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하며(택배 박스 개봉 제외),내장된 포장 커버(비닐 or 종이)와 택이

    훼손된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 합니다.

    제품은 도착 후 제품 상태 이상 유무 확인 후 교환/환불 처리 도와드립니다.


    가구

    (카테고리 내 침실가구/거실가구/주방가구/아동가구/서재가구 해당제품)


    제품하자, 배송 오류, 상품 품절에 대한 교환/환불/반품 접수는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고객님 귀책으로 인한 제품, 포장재, 상품택, 스티커 훼손된 경우 상품의 가치 상실로 교환/환불/반품이 불가합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환불/반품은 불가합니다

    천연 소재 고유 특성으로 인한 교환/환불/반품 불가합니다 ex)원목-옹이, 갈라짐, 이색, 무늬결 등/ 가죽-주름, 이색, 흉터, 단차 등

    제품하자로 인한 교환은 동일 제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 쇼핑몰이용 ] 적립금은 현금으로 환불이 되나요?

    안녕하세요 아라비안 입니다.


    적립금은 아라비안 회원님들을 위한 제도로 현금으로 환불 처리가 불가 합니다.


    감사합니다.

  • [ 취소/교환/반품 ] 반품은 어디로 보내나요?

    안녕하세요 아라비안 입니다.


    반품 회수는 반품 접수된 내용 확인 후,저희 아라비안에서 직접 회수 신청을 진행합니다.

    아라비안은 현재 상품에 따라 로젠택배,롯데택배,경동화물을 이용하고 있어,

    고객님께서 직접 제품을 반품 접수가 불가합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네이버(스마트스토어/네이버쇼핑)를 통한 주문인 경우,

    고객님께서 반품 접수시

    네이버페이 자동 수거지시로 선택하시면,타 택배사에 해당하여 추가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빠른 수거를 원하신다면 아라비안 고객센터(031-455-1001)로 연락 주시면,빠른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주문/결제 ] 대량 구매를 하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아라비안 입니다.


    운영하는 제품 중 대량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과 필요 수량,연락처를 저희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재고 확인 후 담당자가 친절히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anssemstore1@naver.com


    감사합니다.

  • [ 기타 ] 품절된 제품의 입고예정일을 알고싶어요

    안녕하세요 아라비안 입니다


    품절된 제품의 경우,여러 요인에 의해 변동 되기 때문에 정확한 입고 일자를 안내해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이 부분 양해 부탁 드리며,재입고 시,사이트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주문/결제 ] 주문 완료후,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아라비안입니다.


    이미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결제 수단 변경이 어렵습니다.

    결제 수단을 변경하시려면,번거로우시겠지만 기존 주문을 취소하신 후 재결제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배송 ] 배송일 지정이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아라비안입니다.


    가구

    (카테고리 내 침실가구/거실가구/주방가구/아동가구/서재가구 해당)

    주문일 기준 약 3~4일 이후부터 배송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배송 일자가 있으시면,주문하실 때 배송 메세지에 원하는 날짜를 적어주세요.

    가구 플래너님이 체크하고 고객님께 연락드려 원하는 일자에 최대한 맞춰드립니다^^


    생활용품

    (카테고리 내 수납/정리용품/주방용품/생활용품/패브릭/소가구 해당)

    원하시는 배송 일자가 있으시면,주문하실 때 배송 메세지에 원하는 날짜를 적어주세요.

    최대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날짜에 맞춰 배송 될 수 있도록 발송을 하지만,택배 배송이다 보니

    지역 택배사에 따라 1-2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취소/교환/반품 ] 환불은 언제 해주시나요?

    안녕하세요 아라비안입니다.


    반품의 경우 상품 입고 확인 후,환불 처리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결제수단별 환불금 처리는 상이합니다.


    평균적으로,

    실시간 계좌이체,무통장 입금의 경우 2~3일

    신용카드는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문별,결제수단별 케이스가 다양하여 환불금 처리 완료일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라비안에서는 환불 처리 완료 후,카카오톡으로 별도 알림을 드리고 있습니다

    환불 처리가 지연될 경우,고객센터 031-455-1001 혹은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취소/교환/반품 ] 교환/반품비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아라비안입니다.


    교환/반품비는 구매한 제품에 따라 상이합니다.


    -가구

    (카테고리 내 침실가구/주방가구/거실가구/아동가구/서재가구 해당)


    제품하자, 배송 오류, 상품 품절에 대한 교환/환불/반품 접수는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고객님 귀책으로 인한 제품, 포장재, 상품택, 스티커 훼손된 경우 상품의 가치 상실로 교환/환불/반품이 불가합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환불/반품은 불가합니다

    천연 소재 고유 특성으로 인한 교환/환불/반품 불가합니다 ex)원목-옹이, 갈라짐, 이색, 무늬결 등/ 가죽-주름, 이색, 흉터, 단차 등

    제품하자로 인한 교환은 동일 제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생활용품

    왕복운임비 6,000원~20,000원

    (상품 크기와 중량에 따라 비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은 일반적으로 택배 포장박스를 제외한 상품의 비닐이나 택이 훼손되지 않고 본연의 상태 그대로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반품비는 일반적으로 카드 부분 취소로 진행해드리지만,시스템 상 처리가 불가할 경우 아래의 계좌로 결제(입금)해주시면 됩니다.

    결제(입금)확인 후,반품 회수 접수는 아라비안에서 직접 진행합니다.

    국민은행 276701-04-194426 (주)한샘스토어


    감사합니다.


  • [ 배송 ] 오늘 주문했는데 언제 받아볼 수 있을까요?

    1. 수납용품을 비롯한 생활용품류

      - 재고 보유상품은 결제일 기준(오후5시이전 주문)으로 통상 1일~3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금요일 오후 5시 이후에 주문한 경우에는 익주 월요일에서 수요일 정도에

        받아보실수 있습니다.(명절연휴 기간은 제외)


    2. 침실가구,거실가구등 가구로 분류되는 상품류

       - 주문후 주문건별 담당자가 지정되어 별도로 연락을 드린후

         출고및 시공일자를 확정하고 있습니다.

         가구류의 경우 설치까지 통상 4일~7일 정도 소요됩니다.

  • [ 주문/결제 ] 신용카드 영수증을 출력하고 싶어요
    카드전표출력은
    주문상세조회(주문번호클릭) 들어가시면
    배송지정보 왼쪽하단부에 카드매출전표인쇄버튼이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카드매출전표가 새창으로 뜨며 출력하시면됩니다.

  • [ 배송 ] 배송 받고싶은곳이 비밀번호를 입력해야해요 어떻게 알려드리죠?


    주문하실때

    배송정보 > 배송메세지에 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적어주셔야

    배송 받고싶으신 곳까지 배송이 가능합니다.



    만약 비밀번호를 적어주시지 않은 경우에는

    원하는 곳까지 배송이 불가능 한점 양해 바랍니다.



  • [ 회원 ]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비밀번호를 잊어 버리신 경우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메뉴 사용하여 찾으실수 있습니다만


    혹시나


    회원가입시 작성하셨던 정보를 기억하지 못할경우 고객센터(031.452.0050)으로 연락주시면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리거나 임의의 숫자로 변경 후 고객님께서 추후에 변경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

Q & A

+ MORE

상품후기

+ MORE

닫기